ºÎ»ê½Ã º»Ã» ±¸±º Áö¿ª °ø°ø±â°ü Á÷¿ø ´ë»ó 'âÀÇÀû µðÀÚÀÎ °üÁ¡°ú ºê·£µå »ç°í'¸¦ ½ÃÁ¤ Àü¹Ý¿¡ Á¢¸ñÇϱâ À§ÇØ ¸¶·Ã
Çѱ¹µðÁöÅдº½º ÀÌÁ¤±Ù ±âÀڤӺλê½Ã(½ÃÀå ¹ÚÇüÁØ)´Â 27ÀÏ ¿ÀÈÄ 2½Ã ½Ãû ±¹Á¦È¸ÀÇÀå¿¡¼ Á¦3ȸ µµ½ÃµðÀÚÀÎ Çõ½ÅÆ÷·³¡¹À» °³ÃÖÇÑ´Ù.
À̹ø µµ½ÃµðÀÚÀÎ Çõ½ÅÆ÷·³Àº '2028 ¼¼°èµðÀÚÀμöµµ(WDC) ºÎ»ê' ¼±Á¤ ÀÌÈÄ ½Ã º»Ã» ±¸±º Áö¿ª °ø°ø±â°ü Á÷¿øÀ» ´ë»óÀ¸·Î 'âÀÇÀû µðÀÚÀÎ °üÁ¡°ú ºê·£µå »ç°í(Brand Thinking)'¸¦ ½ÃÁ¤ Àü¹Ý¿¡ Á¢¸ñÇϱâ À§ÇØ ¸¶·ÃµÆ´Ù.
À̳¯ Åä·Ð(Æ÷·³)Àº ¼º¼öµ¿ ÆË¾÷ ½ÅÈ·Î º» ºÎ»êÀÇ ±â´ë¡¹¸¦ ÁÖÁ¦·Î Àü¹®°¡ °¿¬ ÁúÀÇÀÀ´ä ¼øÀ¸·Î ÁøÇàµÈ´Ù.
°¿¬À» ¸ÃÀº ÃÖ¿ø¼® ÇÁ·ÎÁ§Æ® ·»Æ® ´ëÇ¥´Â °á±¹, ¿ÀÇÁ¶óÀÎÀÇ ÀúÀÚÀÌÀÚ ºê·£µå Àü´ÞÀÚ(Ä¿¹Â´ÏÄÉÀÌÅÍ), °ø°£ ±âȹ Àü¹®°¡·Î, ¼¿ï ¼º¼öµ¿¿¡¼ ½ÃÀÛµÈ ¡®·ÎÄà ÆË¾÷ ½ÅÈ¡¯¸¦ Áß½ÉÀ¸·Î ºê·£µå¿Í ÄÜÅÙÃ÷°¡ µµ½ÃÀÇ ¹®È¸¦ ¾î¶»°Ô ¹Ù²Ù¾î °¡´ÂÁö¸¦ ¼Ò°³ÇÑ´Ù. ½Ã´Â À̹ø Æ÷·³À» ÅëÇØ Çõ½ÅÀûÀÎ µðÀÚÀÎ °üÁ¡À» ÇàÁ¤ Àü¹Ý¿¡ È®»êÇϰí, °ø°øµðÀÚÀÎ Á¤Ã¥ ¿ª·®À» °ÈÇÏ´Â °è±â°¡ µÉ °ÍÀ¸·Î ±â´ëÇÑ´Ù.
°í¹ÌÁø ½Ã ¹Ì·¡µðÀÚÀκ»ºÎÀåÀº ¡°µµ½ÃÀÇ ¸Å·ÂÀº °á±¹ ±×°÷ »ç¶÷µéÀÇ À̾߱â¿Í °ø°£¿¡¼ ºñ·ÔµÈ´Ù¡±¶ó¸ç,ºÎ»êÀÇ ·ÎÄà ºê·£µå°¡ ½Ã¹ÎÀÇ ÀںνÉÀÌ µÇ°í, ±× °ø°£ÀÌ ´Ù½Ã ¹æ¹®ÀÇ ÀÌÀ¯°¡ µÇ´Â ¼±¼øÈ¯ ±¸Á¶¸¦ ¸¸µé¾î°¡°Ú´Ù¡±¶ó°í ÀüÇß´Ù,
|